자취용 신발 정리장 구매 후기!
본문 바로가기

쇼핑/내돈내산 리뷰

자취용 신발 정리장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새로운 제품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ㅎㅎ

참고로 절대 협찬을 받은 것이 아니라 제가 정말 여러 제품들에 대한 후기를 다 검색을 해보고 신중하게 제 돈으로 구매를 한 제품입니다!

우선 저는 요즘 자취를 하고 싶은 로망이 있어서 제 방을 꾸미는 것에 대한 로망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옷걸이부터 시작해서 장식장, 다양한 제품들에 대해서 찾아보고 있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6단 신발 정리장입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indoorhome/products/4743585006?NaPm=ct%3Dke2eddab%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0fb80941c03997df79a4d6740f0e692e21d21a80

 

현관 신발장 6단 10단 : 인도어홈

[인도어홈] 욕실,주방,청소 생활용품 전문 판매업체 인도어홈

smartstore.naver.com

링크를 통해서 들어가보시면 6단 1열 신발장부터 10단 2열 신발장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있기 때문에 방의 크기를 고려하셔서 제품을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6단 2열 신발장, 즉 12켤레의 신발을 수납할 수 있는 신발장을 구매하였는데 배송비는 무료여서 총 10,900원에 구매를 하였습니다.

중간에 연휴가 있어서 그런지 배송이 오는데 조금 걸렸지만 실제 영업일 기준 하루만에 도착을 해서 정말 놀랬습니다.

그렇다면 한번 구성품을 보여드릴게요!

택배상자를 처음 받았을 때 생각보다 무게가 가벼워서 잘못 주문했나 싶을정도로 당황을 했습니다. 놀란 마음에 택배 박스를 열면서 구성품 하나 하나 다 확인을 했습니다.

총 6개의 층으로 이루어진 제품이 안에 있었습니다. 각 제품은 친환경 소재인 PP(폴리프로필렌)으로 제작되었으며 이 소재는 높은 내열성과 불투명성이 특징인 소재입니다. 흔히 우리가 편의점에서 사먹는 편의점 도시락이 이 소재로 되어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제품을 다 나열해보니 정말 구성품이 간단해서 좋았습니다. 간단한 제품으로 완제품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이 정말 좋은 아이템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조립은 그냥 각 층마다 기둥을 끼워서 쌓는 간단한 방식으로 진행되었기 때문에 조립을 하는데 3분이라는 짧은 시간밖에 소요되지 않았습니다.

다 완성을 해보니 정말 보기 좋고 수납이 좋아보여서 만족을 했습니다. 바로 신발들도 다 채워서 넣어놓은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각 칸별로 두켤레씩 넣어둔 모습입니다. 사실 치대생이 공부를 해야 하지만 지금은 방학이기 때문에 제가 평상시에 하지 못했거나 해보고 싶었던 새로운 것들을 도전하면서 이렇게 다양한 아이템들을 구매해보는 것 같습니다!

층과 층 사이가 19cm정도 되기 때문에 웬만한 신발은 다 수납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며 만약 하이 제품 같은 경우 맨 위층에 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하이가 컨버스 밖에 없는데 이게 방수용 고어텍스 소재라 비오는 날밖에 신지 않기 때문에 방에 들여놓지는 않았습니다. 

신발장을 구매하게 된 가장 큰 계기는 제가 뭔가 새로운 것을 살 때 과연 이 제품이 나에게 필요한 제품인가에 대해서 고민을 해보기 위해서 구매를 했습니다. 비슷한 디자인이나 쉐잎인 경우 굳이 새로 구매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제가 가진 제품들을 보면서 만족도 하고 충동 구매를 방지하기 위해서 10,900원을 투자했습니다.

물론 가격이 저렴한 만큼 내구성이 뛰어난지에 대한 의문이 있고 구성품이 간단하기 때문에 조립이 쉽지만 이동을 할 때 고정이 안되기 때문에 층과 층이 분리되는 불상사가 발생할 수 도 있습니다. 하지만 한 지역에 계속 위치해서 특별히 움직일 일이 없기 때문에 저는 개인적으로 만족을 하고 있습니다 ㅎㅎ

혹시라도 신발장을 고민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저렴한 금액에 하나 마련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옆에 옷 스탠드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29,000원에 구매한 제품인데 조립하는 것이 간단해서 편하고 수납 공간이 꽤 있어서 저는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ㅎㅎ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편하게 댓글을 남겨주시면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