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직송 황금향 감귤 구매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쇼핑/내돈내산 리뷰

제주직송 황금향 감귤 구매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추석이 다가오면서 이제 과일을 구매해야 하는데 과일 값이 많이 올라서 걱정입니다.

게다가 올해 태풍이 지속적으로 오면서 과일들이 대부분 맛이 없어서 구매하는데 고민이 많았습니다.

 

그래도 단 것이 먹고 싶어서 귤을 찾아보다 황금향이라는 품종에 대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이 황금향은 9월에서 11월 사이에만 나는 품종이라 지금이 딱 먹기 좋을 것 같아서 어디서 구매할지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제가 이곳저곳 검색하면서 아무래도 백화점에서 구매하기에는 비싸고 제대로 된 곳에서 구매를 하고 싶어서 찾은 곳이 바로 네이버에서 운영하는 파머스 시즌이라는 스토어입니다.

 

[파머스 시즌 바로가기]

 

여기는 전 제품 다 산지직송으로 보내준다고 하고 농부님들이 다 신뢰가 있게 보입니다.

이번에 구매하게 된 황금향은 제주도 조천읍 선흘리에서 만감류를 키우시는 농부님이 보내주시는 상품입니다!

 

 

상품 설명에 따르면 올해 태풍이 크게 왔음에도 불구하고 황금향에 이상이 없이 맛있게 익었다 해서 믿고 구매를 했습니다!

 

사진만 봐도 잘 익은 거 같아서 바로 구매를 했습니다!

배송비 포함해서 3kg는 33,500원이었고 5kg는 47,600원으로 백화점이나 맛있는 과일집에서 사는 것보다 저렴해서 좋았습니다. 

저는 주문을 월요일 저녁에 넣었는데 바로 다음날 배송이 출발하여 수요일에 도착을 했습니다.

배송이 빨라서 너무 좋았습니다.

저는 5kg를 주문했는데 도착해서 박스를 열어보니 20 과가 왔습니다. 한 개의 크기는 성인 남자 크기의 주먹만 했습니다.

 

딱 열었는데 과즙이 엄청 나오면서 달콤했습니다. 

사실 과일을 부모님 돈이 아닌 제 돈으로 사먹기 처음인데 굉장히 맛있어서 너무 만족했습니다.

앞으로도 이 파머스 시즌을 애용할려고 합니다.

 

[파머스 시즌 황금향 구매 바로가기]

 

여러분들에게도 꼭 소개를 해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산지직송이라는 점이 너무 좋고, 배송이 빠르다는 것이 최고입니다.

찾아보니 후기도 좋아서 저만 맛있는게 아니라서 다행이네요 ㅎㅎㅎ

 

올 추석 선물에 한번 고민을 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