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에어맥스 97 QS 올림픽 기념 모델 리뷰
본문 바로가기

쇼핑/내돈내산 리뷰

나이키 에어맥스 97 QS 올림픽 기념 모델 리뷰

안녕하세요!  다시 리뷰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ㅎㅎㅎ

구매한지는 좀 지났지만 이제서야 글을 쓰네요ㅠㅠ

이번에 리뷰하게 될 모델은 나이키 에어맥스 97 QS 올림픽 기념 모델입니다!!

 

나이키 에어맥스97 모델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을 하자면 나이키의 혁명적인 에어솔 유닛은 1978년 처음으로 나이키 신발에 적용되었습니다. 1987년에 나이키 에어맥스 1이 선보인 힐의 투명 에어로, 많은 사람들이 에어솔의 편안함을 느낄 뿐만 아니라 눈으로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이후 나이키 에어맥스 95에서 발 앞 부분에 장착한 투명 에어를 선보인지 2년 후, 사상 최초로 유닛 전체에 에어를 선보인지 2년 후, 사상 최초로 신발 전체에 에어를 적용한 나이키 에어맥스 97가 출시되었습니다. 물결 무늬의 독특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 된 이 신발은 러닝계에 돌풍을 일으켰고 20여 년이 지난 지금도 여전히 큰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예전부터 에어맥스 97을 구매하고 싶었는데 나이키에서 세일할 때 40%할인하고 신규가입 쿠폰을 적용해

만원 할인받은 109000원에 저렴하게 구매했네요!!

한번 사진으로 보고 가시죠~!

 

 

이건 언제봐도 설레는 나이키 박스 ㅎㅎㅎ 저는 원래 275 9.5사이즈 신는데 에어맥스 97은 발볼이 좁아서 저같은 발볼러는 반업하는게 좋다고 해서 280 10사이즈로 구매를 했네요!

색상보시면 완전 찐한 파랑색이에요 ㅎㅎㅎ 게다가 혀 부분에 올림픽 색깔인 빨초검노파 색이 들어가서 엄청 예뻐요 ㅎㅎㅎ

여자친구와 함께 커플로 신은 에어맥스 97 자랑 사진 ㅎㅎㅎ 여자친구는 핑꾸핑꾸한 느낌으로 신고 저는 여름에 어울리고 올해의 트렌드 컬러인 블루로 신었네요~~~

 

현재 이 제품은 품절이라 다른 색상의 모델들만 구매가 가능하네요!!

https://www.nike.com/kr/ko_kr/search?q=%EC%97%90%EC%96%B4%EB%A7%A5%EC%8A%A4+97

여기로 들어가셔서 제품들 한번 살펴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제일 요즘 인기 있는 제품은 

왼쪽부터 트리플 화이트, 트리플 블랙, 녹턴 검흰 모델이에요! 사이즈가 많지 않아서 사고 싶으시면 얼른 구매하세요!!

 

 

솔직하게 리뷰를 하자면 일단 색상이 진해서 어떤 코디를 해도 신발에 포인트가 너무 들어가요ㅠㅠㅠ

코디 사진이 없어서 죄송하지만 최대한 나머지를 심플한 올블랙으로 가시고 신발에 딱 포인트를 주시면 엄청 예뻐요!!!

저는 신었는데 발이 너무 더워서 딱 한번밖에 못신었네요ㅠㅠㅠ

그래도 남들이 다 신는 에어맥스 97 트화, 트블, 검흰 이런거보다 독특하게 색상을 갈 수 있어서 나쁘지 않았어요!

핫한 아이템으로 정말 추천드리는 신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