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브더칠드런(Save the children) 후원 후기!
본문 바로가기

쇼핑/내돈내산 리뷰

세이브더칠드런(Save the children) 후원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평상시에 기부하는 세이브더칠드런이라는 곳에 대해서 얘기해볼려고 해요!!

세이브더칠드런은 빈곤, 장애, 조부모 가정, 난민 등 소외계층 아동을 우선순위에 두고 활동 중인 비영리 단체입니다.

아동학대 예방에 앞장서는 한편, 체벌 없이 긍정적인 방식으로 아동을 훈육할 수 있다는 것을 알리고 이를 확산해 나가는 중입니다!

저는 처음에 광고를 통해서 아이들의 사연을 접하게 되었는데 정말 도와주고 싶은 마음이 있어서 정기후원을 신청했습니다! 

비록 작은 금액이지만 저의 마음이 아이들에게 전해져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벌써 후원한지 100일 된 기념으로 선물이 도착했어요!

우선 우편에 세이브더칠드런의 색깔인 빨간색과 흰색이 있어서 너무 좋아요 ㅎㅎㅎ 그리고 밑에 글귀로 저의 결심이 이미 한 아이의 세상을 바꾸기 시작했다고 하니까 너무 뿌듯하더라고요!

설레는 마음으로 우편을 열어보니

 

작은 편지가 왔네요! 

사무총장님! 앞으로도 저의 결심을 이어나가 계속 후원을 하겠습니다!

 

 

 

편지 외에는 차량이나 노트북과 같은 곳에 부착할 수 있는 스티커가 함께 왔어요!! 

저는 차가 없기 때문에 노트북에 작은 스티커를 부착했네요 ㅎㅎ

제가 좋아하는 색깔이 빨간색이라 더욱 더 마음에 드네요!ㅎㅎ

 

 

앞으로 의료계에 종사하면서 많은 사람들을 도울거지만 지금은 지식이 없고 할 수 있는게 없기 때문에... 우선 제가 당장 도울 수 있는  

세이브더칠드런에 후원을 하게 된거 같아요!

금액에 상관없이 세상을 변화시키는 일에 동참을 한다는 기분이 들고 저의 선택이 한 사람의 세상을 구할 수 있다면 앞으로도 꾸준히 후원할거 같습니다!

 

여러분도 한 번 세이브더칠드런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읽어보시고 큰 금액이 아니여도 작은 금액으로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관심을 꼭 가져주세요! 우리의 미래는 아이들에게 달려있습니다!

https://www.sc.or.kr/donate/donate.do

 

세이브더칠드런

후원으로 만든 변화 2017년 세이브더칠드런 코리아 기준 1년 동안 매월 3만 원으로 학대피해 아동 1명과 그 가족에게 의료지원과 가족상담, 심리치료 등을 지원하여 회복이 시작되었습니다.

www.sc.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