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GM 셔츠 특가 구매 후기!
본문 바로가기

쇼핑/내돈내산 리뷰

MSGM 셔츠 특가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제가 최근에 구매한 MSGM 셔츠에 대한 리뷰를 해보고자 합니다.

 

우선 MSGM이라는 브랜드에 대해서 많이 들어보셨을텐데 간단하게 소개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MSGM은 2009년 창립자 MASSIMO GIORGETTI에 의해 밀라노에서 창립되었으며, 독창적이며 현대적인 스타일의 컬렉션을 만들기 위해 이탈리아 제품으로 제작 된 훌륭한 테일러링 전통을 구현하기 위해 창조적인 정신을 관리 한 사람들입니다. 그림 물감. 패턴. 세부. 모양. 국제적인 트위스트를 가진 이탈리아 스타일의 도시와 스포츠 월드의 오염. 이것이 MSGM입니다. 네 가지 편지, 깨끗하고 강력한 메시지, 끊임없는 순수한 에너지의 바람. 예술적 영향과 MASSSIMO GIORGETTI의 현재 블렌드를 해석 할 수있는 잘 알려진 능력, 소매업 및 컨설팅 업계에서 몇 년 후, 자신의 이름의 약어로 MSGM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MSGM 로고

최근에는 많은 분들이 이 로고가 박힌 티셔츠나 맨투맨을 입고 계신 것을 많이 봤을겁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심플한 로고를 좋아하는 편이기 때문에 꾸미지 않은듯하게 보이는 스타일이 좋습니다 ㅎㅎ

지금은 학생이라서 돈이 많지 않기 때문에 이러한 하이엔드 브랜드를 구매하려면 어떻게든 싸게 구매할려고 노력하기 때문에 저는 국내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해외에서 세일을 할 때 구매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ㅎㅎ

이번에 이용한 사이트는 Century21이라는 미국의 편집샵의 일종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ㅎㅎ

https://www.c21stores.com/categories/sale-of-the-century-men?imc=bb_cta&imccat=w18-20-a_sale-of-the-century-men&irgwc=1&utm_term=263754&cm_mmc=ImpactRadius-_-rewardStyle-_-PRODUCT_CATALOG-_-C21%20Datafeed%20Ad&utm_campaign=rewardStyle&utm_content=C21%20Datafeed%20Ad&utm_medium=affiliate&utm_source=ImpactRadius&irc=RC63%3AjWjWxyOWKRwUx0Mo3w3Uki1fQ0573W4zo0#

 

Men | C21

*Limited-time offer. Valid online and in-store, while supplies last. Discount automatically applied at checkout on select styles as marked. Not combinable with any other offers. Not valid on previous purchases.

www.c21stores.com

지금도 세일중이긴 한데 제품이 많지는 않습니다. 현재 red dot가 붙어 있는 제품에 한해서 추가 75%를 세일하고 있네요!

MSGM Vertical Stripe Long Sleeve Shirt

제가 구매한 제품은 이 제품입니다!

사이트 정상가로는 $380로 약 45만원정도 합니다.

저는 할인을 받아서 최종적으로 $70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약 82%할인을 받았습니다 ㅎㅎ

이 사이트는 한국으로 직접 배송이 되지 않기 때문에 미국내에 존재하는 배송대행지를 이용하여 제품을 수령하셔야 합니다! 저도 이번이 직구를 처음 해보는거였기 때문에 다양한 배송대행지들을 알아보다가 뉴욕걸즈라는 사이트를 알게되어서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https://www.nygirlz.co.kr/web/main.php

 

뉴욕걸즈 - No.1 해외구매 서비스

미국 / 일본 / 독일 배송대행 전문업체, 직접 물류센터 운영, 해외 구매대행, 가이드 제공

www.nygirlz.co.kr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직구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소개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ㅎㅎ

배송대행 비용은 대략 12000원 정도 나왔기 때문에 총 구매비용은 95,000원정도 나왔습니다!

배송대행지를 거쳐서 저희 집까지 오는데 총 2주라는 시간이 걸렸습니다. (6월 3일 주문 ~ 6월 17일 배송완료)

국내에서는 우체국 택배를 통해서 왔기 때문에 빠른 시간내에 왔습니다!

당시 코로나가 엄청 심했기 때문에 걱정이 되었지만, 소독을 잘하고 제품을 열어서 딱 봤는데 구매 영수증과 함께 보내주셔서 정말로 만족스럽게 수령을 했습니다 ㅎㅎ

개봉을 하여 제품을 딱 봤을 때 구매할 때 나오는 사진보다는 색감이 더 진하게 나와서 조금 당황을 하긴 했지만 저는 핑크와 블루의 색상 조합은 정말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좋았습니다 ㅎㅎ

요즘 날씨가 많이 덥기 때문에 입을일이 거의 없었지만 최근에 드라이브로 놀러가면서 입었던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카페의 조명이 화려했던것도 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셔츠 안에 흰티를 입고 청바지와 함께 매치를 하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해서 이렇게 코디를 하였습니다 ㅎㅎ 셔츠 어디에도 MSGM이라는 로고가 없어서 자랑하기는 어렵지만 원래 명품은 티가 안나야 진정한 명품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다양한 착용샷을 보여드리고 싶지만 사진을 잘 찍지도 못할 뿐만 아니라 많이 못 찍어서 사진이 한장 밖에 없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ㅠ

개인적으로 정말 저렴한 비용으로 구매를 했다고 생각하며 국내에서는 보기 힘든 제품이며 이러한 가격에 구매를 할 수 없기 때문에 해외 직구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는 것을 한번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