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327 블루 오프라인 구매 후기!
본문 바로가기

쇼핑/내돈내산 리뷰

뉴발란스 327 블루 오프라인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전에 설명해드린 뉴발란스 327 모델을 직접 구매하여 이렇게 후기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2020/08/05 - [쇼핑/응모 및 발매] - 뉴발란스 327 8/8(토) 발매

 

뉴발란스 327 8/8(토) 발매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정말 핫한 뉴발란스의 새로운 327라인의 제품들이 발매된다는 소식을 알려드리고자 왔습니다 ㅎㅎ 요즘 스니커스 씬에서 가장 떠오르고 있는 브랜드인 뉴발란스에 대��

myrealreview.tistory.com

예전에도 언급했듯이 금일 2020년 8월 8일 오전 11시에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출시를 하였고 전국 뉴발란스 매장에서 개장시간에 맞게 오프라인 발매를 진행하였습니다!

저는 집앞에 롯데백화점 강남점 7층에 뉴발란스 매장이 있어서 백화점 오픈 10시 반 시간에 맞춰서 10시에 일찍 나갔습니다!

그런데 10시 반에 문이 딱 열리자마자 뛰어서 갔는데 이미 한 분이 와 계셨습니다....

저는 무조건 블랙 아니면 오렌지로 구매를 하고자 했는데 이미 280 사이즈는 누가 가져갔다고 합니다... 말이 됩니까?

저는 10시 31분에 딱 맞춰서 도착을 했는데 이미 누가 결제를 해서 갔다고 하니 억울해서 뭐라도 구매를 해야겠다고 생각을 해서 일단 블루 280사이즈를 구매했습니다!

제 뒤에는 10시 40분 쯤에 7분이 계셨고 구매는 1인당 2족 (다른 컬러)까지 가능했습니다!

뉴발란스 327 블루 제품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소개해드릴게요!

 

 

 

사실 블루는 구매할 생각이 크게 없었던 이유가 저는 집에 나이키 문레이서 블루 모델이 존재해서 두 신발이 비슷한 쉐잎을 가지기도 했고 색상과 디자인이 비슷해서 고민을 했지만 일단 구매를 했습니다!

기다린게 너무 억울해서 구매를 하고 집에 와서 열어서 봤는데 정말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실물이 훨씬 예뻤습니다!!

박스를 꺼내서 딱 속지를 빼니 아름다운 컬러매치가 보입니다. 왜 사람들이 이렇게 열광했는지 알 것 같습니다!

전국적으로 사람들이 캠핑을 하거나 새벽부터 줄 서서 자기가 원하는 컬러를 구매하려는 이유가 나오지 않습니까?

진짜 신발을 꺼내서 봤는데 정말 예쁘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았고 블랙을 사려고 고민했던 제가 바보였습니다.

역시 올해의 컬러 블루답게 정말 새파랗게 예쁘게 보이고 가운데에 들어가 있는 큰 뉴발란스 로고가 노란색으로 되어 있어서 컬러 조합이 정말 예쁩니다. 그리고 저는 밑에 아웃솔이 노란색으로 들어간게 정말 포인트라고 생각이 됩니다! 다른 컬러들은 흰색이지만 블루는 많이 신경을 쓴 느낌이 듭니다!

너무 마음에 들어서 집에서 시착을 해봤습니다!

발목보다 위로 올라가는 흰 양말을 신어서 신발에 힘을 줬다는 느낌을 나게 해주면 더욱 더 좋은 코디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대부분 사람들이 검은 티셔츠에 검은 조거 팬츠에다가 신으면 예쁘다고 하는 느낌이 어떤 느낌인지 한 번에 이해가 됬습니다 ㅎㅎ 게다가 함께 동봉되어 있는 흰색 신발끈이 있어서 신발끈만 교체해도 신발에 새로운 느낌을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격도 나쁘지 않고 (정가 : 109,000원) 색상이나 쉐잎도 정말 마음에 드는 신발이지만 아껴 신을려고 딱 신발을 다시 슈박스에 넣으려는 순간 문제점이 있었습니다ㅠ

신발 내부에 보시면 파란색으로 오염이 되어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는데 구매한 매장에 다시 문의한 결과 이건 스웨이드 재질 때문에 어쩔 수 없는 것이라며 닦아서 신으면 된다고 합니다.... 솔직히 너무하다는 생각이 들지만 어쩔 수 없다고 생각이 듭니다.....

요즘 계속 장마철이라서 이 신발을 지금 신을 수 없겠지만 나중에 장마가 끝나면 나쁘지 않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

그래도 저는 제가 미국에서 고생해서 샀던 문레이서가 더 나은거 같습니다ㅠㅠㅠ 정말 그거 살려고 미국 서부에 있는 나이키 매장은 한 15군데는 간거 같습니다... 다음에 한번 문레이서 리뷰를 하는 시간도 꼭 갖겠습니다 ㅎㅎ

오늘 처음으로 신발 열풍을 오프라인에서 느낄 수 있었으며 많은 사람들이 뛰어와서 살려는 모습을 보고 정말 요즘 신발이 새로운 재테크가 아닌가 싶습니다. 슈테크라는 말이 괜히 생긴게 아닌가 싶습니다. 저도 이거 구매하려고 30분을 백화점 앞에서 대기하고 뛰어간 제 모습이 잊혀지지 않을거 같습니다.

오렌지 색상을 구매하지 못한 것이 정말 아쉽지만 이렇게 예쁜 327 모델을 실제로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은 기회였다고 생각합니다!

많은 분들이 구매에 성공하셨길 바라면서 추가적인 정보를 안내해드리고자 합니다!

 

8/14(금)에 전국적으로 재입고가 되며 새로운 컬러 아이보리(WS327SFA), 블랙 그레이(WS327SFD)가 함께 입고된다고 합니다!

새로운 두 색상은 여성용이며 금일 발매되었던 제품들이 전국 매장별로 사이즈, 색상별 1~2족이였기에 다음 재입고도 아마 소량 재입고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추가적으로 말씀을 드리자면 지금 리셀가도 많이 낮아졌기 때문에 꼭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리셀로 구매하셔도 거의 정가에 구매 하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