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돌연변이로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가속화
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

새로운 돌연변이로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가속화

COVID-19를 유발하는 바이러스는 중국에서 처음 발생한 바이러스와는 다릅니다.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인간에게 더 전염되는 방식으로 약간 변경되었습니다. 원래 균주와 비교하여 614G라고 하는 새로운 균주에 감염된 사람들은 더 아프지는 않지만 코와 목에 더 많은 바이러스 부하를 가집니다. 그러나 그들은 다른 사람들에게 훨씬 더 전염성이 있습니다.

Chapel Hill에있는 노스 캐롤라이나 대학의 역학, 미생물학 및 면역학 교수 인 Ralph Baric 박사는 “이런 종류의 말이 맞습니다.

새로운 균주는 스파이크 단백질 (우리 세포에 도킹하여 감염시키는 외피 영역)에 변화가 있습니다. 변화는 훨씬 더 효율적인 포식자입니다. 그것은 우리 몸의 세포에서 세포로 빠르게 이동하여 격렬한 속도로 자신을 복사합니다.

Baric의 실험은 2 월에 유럽에서 처음 등장한 614G 균주가 전 세계적으로 빠르게 확산 된 이유를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는 바이러스가 박쥐에서 튀어나와 완전히 새로운 인간 숙주 개체군을 발견했을 가능성이 있으며 지구 상에서 70 억 명 이상이 감염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 중 누구도 그것에 대한 면역 방어를 가지고 있지 않으므로 우리는 주요 표적입니다. 자신을 더 빨리 복제하고 숙주 사이에서 더 빨리 점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유전 적 이점이 있는 바이러스는 생존하고 전염될 버전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세계 최고의 전문가 중 한 명인 Baric은 "따라서 사람에서 사람으로, 사람에서 사람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는 바이러스 자체 유지 측면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바이러스가 될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그의 새로운 연구는 Science 저널에 게재되었습니다.

 

이 새로운 연구는 뉴 멕시코의 Los Alamos National Laboratory에서 Bette Korber 박사가 이끄는 과학자 팀의 이전 연구를 뒷받침합니다. 팀은 먼저 새로운 변종의 급속한 확산을 발견하고 바이러스가 사람들 사이에 더 쉽게 전염되도록 진화하지 않는지 질문했습니다.

새로운 실험에서 새로운 614G 균주에 감염된 동물은 원래 균주에 감염된 동물보다 훨씬 더 빨리 건강한 동물에게 전염되었습니다.

 

매디슨에 있는 위스콘신 대학의 연구원들은 16 마리의 햄스터를 SARS-CoV-2 바이러스에 감염시켰습니다. 8 마리의 햄스터가 새로운 614G 균주에 감염되었습니다. 다른 8 명은 중국에서 처음 확인된 원래의 균주에 감염되었습니다. 감염된 각 햄스터는 새장의 칸막이로 분리된 건강한 햄스터와 짝을 이루어 동물이 만질 수는 없지만 동일한 공기를 호흡했습니다. 실험 둘째 날까지 614G 균주에 감염된 동물과 공기를 공유하는 8 마리의 건강한 햄스터 중 5 마리가 병에 걸려 스스로 바이러스를 흘렸지 만 원래 균주에 감염된 것과 짝을 이루는 건강한 햄스터는 전혀 병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원래의 변종은 결국 건강한 동물을 병들게 했지만, 그 일이 일어나기까지 이틀이 더 걸렸으며, 그 변화가 바이러스의 확산을 가속화하는 데 도움이 되었음을 증명했습니다.

 

Baric과 그의 팀은 또한 현재 개발 중인 모든 치료법이 원래 발생했던 균주에 대응하도록 설계되었기 때문에 바이러스 구조의 변화가 백신을 포함한 향후 치료법이 바이러스에 어떻게 영향을 미칠지에 대해 궁금해했습니다. 중국.

그들은 COVID-19 감염에서 살아남은 사람들의 혈액에서 추출한 항체를 새로운 균주와 기존 균주 모두에서 테스트했으며 이러한 항체가 바이러스를 중화하는 데 얼마나 잘 작동하는지에 대한 큰 차이를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그것은 좋은 소식입니다. 원래의 변종에 감염된 사람들이 여전히 새로운 변종에 대해 어느 정도의 보호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미국에서는 원래 균주가 중국에서 수입되어 서해안에서 유통되기 시작했으며, 새로운 균주는 주로 뉴욕과 동부 해안을 주로 여행하는 유럽인으로부터 수입되었습니다.

Baric과 그의 팀은 또한 사람들에게 바이러스에 대한 수동적 면역을 제공하는 치료제로 개발 중인 항체를 테스트했습니다. 그것들도 잘 작동하는 것 같았습니다.

“모든 중국 균주를 기반으로 한 백 신은이 균주를 방어하는 좋은 면역 반응을 만들어내는 것이 좋은 소식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현재의 치료 및 예방 노력이 바이러스에 대한 이러한 변화에 크게 영향을 받지 않는 것처럼 보이지만 돌연변이는 새로운 균주가 얼마나 빨리 출현하는지 그리고 그중 하나가 미래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한 질문을 제기한다고 Baric은 말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는 그룹으로서 매우 안정적입니다. 그들은 바이러스가 올바르게 복사되도록 하는 특별한 분자 (정확히 교정 자라고도함)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교정자 덕분에 이러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출현 속도는 이를 연구하는 과학자들에게 다소 놀랍습니다.

Baric과 다른 과학자들이 면밀히 관찰하고 있는 한 가지 발전은 덴마크와 네덜란드의 밍크 농장에서 발견된 새로운 균주가 인간을 감염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소위 클러스터 5 바이러스라고 하는 이러한 균주 중 적어도 하나가 백신에서 탈출하는 데 도움이 되는 스파이크 단백질에 대한 충분한 변화가 있었는지 확인하기 위한 작업이 진행 중입니다.

Baric은 연구가 검증되어야 하지만 초기 연구에 따르면 바이러스가 밍크를 보다 효율적으로 감염시키는 동시에 인간을 감염시킬 수 있는 능력을 유지하기 위해 변경된 것으로 보입니다. 바이러스가 동물 종에서 순환 할 수있는 방식으로 진화하면 "그 바이러스를 근절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Baric은 바이러스가 밍크로 계속 전염된다면 덴마크의 모든 사람에게 백신을 접종했지만 밍크를 남겨두면 바이러스는 새롭고 감염되기 쉬운 숙주 (일반적으로 어린아이들)가 충분히 있을 때까지 계속된 다음 인간으로 다시 돌아올 것이라고 말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밍크 농장은 동물에게 백신을 접종하거나 최악의 경우 밍크를 죽이는 등의 추가 조치를 취해야 확산을 제어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