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니 마스크팩 누가 쓰나요?
본문 바로가기

식품 및 건강관리

노니 마스크팩 누가 쓰나요?

728x90
반응형

노니 마스크팩은 누가 쓰나요? 같이 살펴보고자 합니다. 먼저 최근 노니 마스크팩 관심사로 "100% 흑미·콜드 프레스 공법"착한 소비 이끌 비건 뷰티템들 연관 내용이 이슈가 된다고 합니다. 이 포스팅 내용을 보시는 님들은 평안하신지요.


"100% 흑미·콜드 프레스 공법"착한 소비 이끌 비건 뷰티템들
에이블씨엔씨의 미샤가 선보인 톡스 비건 착즙 마스크는 프랑스의 비건 인증기관 EVE로부터 100% 비건 제품... 세안 후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펴 바르면 좋으며, 호박·팥과 사과·파인애플, 노니·코코넛 팩 등 3종이다. A24의...

내복을 입은 적이 한 번도 없었는데 친구가 내복 입으면 진짜 따뜻하다고 해서 고민이 되더라구요. 그런데 내복은 너무 두껍고 히트텍 같은거 입으면 진짜 따뜻할 것 같아요. 그러면 노니 마스크팩 관련 내용을 알아볼까 합니다.

 

노니 마스크팩 누가?

 

위키피디아에 의하면, 노니(noni, beach mulberry, Indian mulberry, cheese fruit, great morinda)는 꼭두서니과, 노니속에 속하는 상록관목이라고 합니다. 지역마다 인도뽕나무, 바지티안, 진통제나무, 치즈과일, 파극천 등으로도 불리기도 한다고 합니다.


노니 마스크팩 관련 사항을 혹시나 하고 웹서핑해 보니 아래와 같이 새로운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제목: "100% 흑미·콜드 프레스 공법"착한 소비 이끌 비건 뷰티템들

내용: 에이블씨엔씨의 미샤가 선보인 톡스 비건 착즙 마스크는 프랑스의 비건 인증기관 EVE로부터 100% 비건 제품... 세안 후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펴 바르면 좋으며, 호박·팥과 사과·파인애플, 노니·코코넛 팩 등 3종이다. A24의...

 

[기사 원문보기]


제목: 에이블씨앤씨, 첫 비건 화장품 미샤 톡스 비건 착즙 마스크 2종 10품목 출시

내용: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미샤 톡스 비건 착즙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신제품은... 호박·팥과 사과·파인애플, 노니·코코넛 팩 등 3품목이 준비됐다. 이준성 마케팅 부문 전무는 "저온 착즙한...

 

[기사 원문보기]


더욱 흥미있는 문건이 혹시나 발생하면 시간이 생길 때 혼자 몇번 찾아보시는 것도 아마 추천될 듯 합니다. 이제부터 이 내용에 관심있는 좀 더 자세한 정보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내리 쬐는 자외선, 뷰티 아이템으로 대처하자
리더스의 라주르 쿨 리프팅 마스크는 스틱 제형으로 만들어져 손에 묻지 않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자외선으로 인한 멜라닌 생성 억제하는 노니 브라이트 비타민C세럼 비타민C는 멜라닌 합성을 저해하고...

저희 이모가 항암치료를 끝내고 재활 중이라 항암, 항염에 좋은 건강 식품을 찾다가 노니에 대해서 알게됐어요. 노니는 하와이, 괌 등의 남태평양 지역에서 발견되는 열대식물로 감자 모양의 열매라고 해요. 남태평앙 원주민의 천연항생제라고 불릴만큼 항염효과가 좋다고 하는데요. 항염효과 외에도 콜레스테롤을 잡아주고 건강한 혈관을 유지해주고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을 주는 식품이라고 해요. 노니에 스코폴레틴이라는 영양성분이 혈관겅강을 도와주는 성분이라고 하는데요. 이는 혈액 순환과 염증배출에 아주 좋다고 해요. 이 성분이 노니열매에 많이 함유되어 있어요.

 

노니 마스크팩 관련하여 사실 저도 항암효과와 면연력 상승 이외에는 정확한 장점은 모르는데요. 오늘은 마법에 열매라고 불리는 이것이 어떤 효능을 가지고 있을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노니 열매는 작고 울퉁불퉁한 도깨비방망이처럼 생겼습니다. 과실에는 섬유질과 즙이 많다고 해요. 그래서 액기스를 담그면 금방 청이 된답니다. 그리고 과실이 익으면서 황갈색이 되고, 이때부터는 오래된 치즈 냄새가 난다고 하는데요. 액기스를 담가도 이 냄새는 계속 가더라고요. 사실 저는 이 특유의 쿰쿰한 냄새를 좋아합니다.

 

 

 

하지만 노니는 많은 논란을 가지고 있는 식품으로도 유명한데요. 우선 한국에서는 아직 건강기능식품으로 등록이 되어 있지 않아 여러부분에서 규제를 받지 않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수 업체에서는 쇳가루가 다량 검출되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제품을 구입할 때에는 꼼꼼하게 비교해서 선택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제품을 선택할 때 식물세포의 경우 세포벽은 셀룰로오스 와 펙틴질 들으로 단단하게 구성되어있다보니 분해가 상당히 어려운데요. 인체에는 세포벽을 분해할 수 있는 효소가 없다보니 효소를 통해 발효한 노니즙인지 확인해서 구매하셔야 합니다.

 

저희 부모님도 같이 구매하여 선물 드렸는데 부모님은 원액, 그리고 저는 가루를 사서 먹고 있습니다. 가루의 경우 샐러드나 요거트에 같이 넣어 먹으니 간편하고 또 입자도 고와 아이들도 손쉽게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맛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은 먹기 힘들어 할 수 있는데 가루는 맛이 거의 느껴지지 않아 먹기 좋았습니다. 그리고 원액은 하루 한 번 공복에 먹는 것이 좋은 데 너무 진해 섭취하기 힘들다면 물에 희석해서 주스처럼 먹어도 좋습니다. 아버지의 경우 원액으로, 그리고 어머니는 텀블러에 주스로 희석해서 드시는데 각각 원하는 방법으로 먹을 수 있어 더 좋았습니다. 노니로 인해 더 건강해진 우리 가족, 여러분도 드셔 보시길 추천합니다.

 

노니 마스크팩 관련하여 사실 노니는 앞서 말했듯이 생과로 먹기에는 다소 곤란한 향과 맛이 있어요. 치즈가 썩는 냄새라고 하잖아요. 그래서 대부분 추출물로 만들어진 정제나 분말, 주스 등으로 시중에 판매되는 게 많죠. 노니와 레몬, 바나나 등을 넣고 갈아 마시는 주스도 맛과 향이 첨가되어서 좋은데요. 매번 갈아드시는 게 귀찮은 저로서는 분말을 물에 타서 마시는 방법이 가장 좋더라고요. 어떻게 섭취해도 다양한 작용으로 우리 몸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니까 개인 취향에 따라 적정량만 섭취해 주면 되는 거겠죠?

 

이상 노니 마스크팩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행복한 시간 되세요.

728x90
반응형